역량의 이해5
- 역량이란
역량의 일반적 정의
역량의 도입배경 / 역량선정 과정
직급별역량모델
- 고위공무원의 역량
- 고위공무원의 역량
- 과장급 역량
과장급 역량 정의
- 5급 공무원 역량
5급 공무원 역량 정의
역량진단
- 역량진단
역량의 다면평가/진단의 개념 및 발전
NHI 역량진단의 특징
NHI 역량진단의 및 피드백
(피드백 유형 통합)
- 역량진단실시
자가진단/다면진단
진단참여/결과조회
역량교육안내
- 역량별 교육과정
직급별 역량교육 체계 및 교육과정
자기개발계획
- 개발가이드
역략개발의 이해
역량개발 방법
자기개발계획서 활용방법
자기개발계획서 작성안내
자기개발계획서 샘플소개
역량/하위요소별 학습콘텐츠 조회
자기개발계획서 작성
열린공간
- 공지사항
HOME
로그인
사이트맵
역량의 이해
- 역량이란
- 고위공무원의 역량
- 과장급 역량
- 5급 공무원 역량
역량진단
- 역량진단
- 역량진단실시
역량교육안내
- 역량별 교육과정
역량교육컨설팅
- 컨설팅개요
- 운영방법
- 모의과제의 공유
- 퍼실리테이터 양성
자기개발계획
- 개발가이드
열린공간
- 공지사항
MENU
역량교육컨설팅
- 컨설팅개요
역량교육이란
역량교육 컨설팅 소개
역량교육 컨설팅 분야
- 운영방법
역량교육 운영 프로세스
역량교육 운영 가이드
역량교육 컨설팅 신청
- 모의과제의 공유
역할수행(Role-Play)
서류함기법(In-basket)
구두발표(Presentation)
집단토론(Group-Discussion)
- 퍼실리테이터 양성
퍼실리테이터 전문가 양성교육
역량퍼실리테이터 가이드 개발
역량퍼실리테이터 교육구성
운영방법
홈
>
역량교육컨설팅
>
운영방법
역량교육 운영 프로세스
역량교육 운영 프로세스 과정입니다.
역량교육 운영가이드
1. 역량 및 역량교육 이해
역량과 역량교육, 역량교육 기법 별 이해를
바탕으로 역량교육의 개념과 역량교육
설계 및 확용에 대한 이해 제고
2. 역량모델 이해
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조직 및 직급별
역량을 이해하고, 역량 별 Mini과제를 활용
하여 과제 및 역량이해, 분석을 단계적으로
학습
3. 역량 및 역량교육 이해
퍼실리테이션의 개념과 체험학습 역량교육
의 이해, 퍼실리테이터로서의 의사소통을
학습하여 FT로서의 성공적 역할수행에
필요한 요건을 육성
역량교육 컨설팅 신청 방법
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연구개발센터 (043-931-6631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
(상시적으로 컨설팅 신청 접수 중)